Pages

Thursday, April 30, 2015

From Star







[ Apr 19, 2015 SUHO ]


" 어디에 있든
우리는 언제나 
WE ARE ONE!
감사합니다. ^^ !!! "

" Where ever we are
Always we are one
Thank you. ^^!!! "
[ Mar 27, 2015 SUHO ]


준비됐나요?? 

It's  real showtime!

Call me baby. EXO-L.


[ Feb 22, 2015 KAI ]

저 인형은 엑소엘 ㅋㅋ
( that doll is EXO - L )



안녕하세요. EXO KAI 입니다.

여러분 복 많이 받으셨나요. 떡국은 드셨고요?
저는 설이 오기 전부터 어머니께서 떡국을 해주셔서 아마 100살쯤 됐을 거에요.
다 오빠라고 부르세요. ㅎㅎ 장난이고요.

요즘 엑소엘이 너무 보고 싶어서 공홈에 가볍게 놀러 왔습니다.
별일 없으시죠? 추운데 감기 걸리신 건 아니구요?
연습할 때나 떡국 먹을 때나 잘 때나 엑소엘을 생각하는 카이입니다.

엑소엘 보고싶다. ㅜ
보고 싶은 마음을 담아서 사진 올리고 저는 연습하러 가볼게요~

[ Jan 13, 2015 D.O. ]

    
안녕하세요. EXO D.O. 입니다.
제 생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.
항상 행복한 날들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모두 웃으세요. 아하하하하하ㅋㅋ


[ Dec 14, 2014 BAEKHYUN ]


인기가요 MC로 첫 방송을 시작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막방을 했어요 !

인기가요 할 때마다 찾아와 응원해주신 팬분들 ,
또 집에서 본방을 항상 챙겨보시거나 다시보기로 봐주셨던 팬분들 ,
그리고.. 인기가요는 잘 안보셨지만 인기가요 하는 건 아셨던 팬분들 !
아니 몰랐어도! 다 너무 감사합니다.

EXO-L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항상 힘이 났어요 !

올해에는 저 뿐만 아니라 EXO가 여러분에게 힘을 받은 만큼
2015 년에는 또 다른 모습으로 나오겠죠? ^^! (다음 앨범 말이에요!!><)

크흠 !! 흡! 흠! 암튼 !
다음 년도엔 올해보다 더 행복해요. 우리 ! 
아자자자자자자자자!!!



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